본문 바로가기

후기

비채리바 공구 내돈내산 솔직후기 / n년째 재구매

 

 

사실 저는 인스타 공구로 이너뷰티 제일 많이 구매하고 케어, 화장품, 식품 등등 별의별 거를 자주 구매하는편인데 재구매하는 상품들은 종종 있지만 이너뷰티라고 말하기 애매하지만 비슷한류의 제품을 n년째 재구매 하는 유일한 상품! 몇 번째 재구매인지 기억도 안 날 만큼 꾸준하게 구매하고 있는 비채리바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비채리바를 접하게 된 계기는?

 

핫바디로 유명한 보람님 덕분에 알게 되었었는데요! 정말 맛있게 열심히(?) 드시는데 특히 배쪽에 살이 안 찌는 걸 보고 더욱 믿음이 생기더라구요. ㅎㅎ 원래 공구는 이렇게 구매하게 되는 거 아닙니까 ^^ 그리고 특유의 솔직하고 발랄한 분위기에 다른 상품 공구는 잘 안 하시니까 더욱 신뢰가 생겼던 것 같아요. 또, 처음 구매할 때쯤 많이 먹어도 화장실을 잘 못 갈 때였는데 내성도 없다고 하니 반신반의하면서 구매했었어요.


 

비채리바 Bichae Liva : 비채리바

 

비채리바는 네이버 스토어에서도 판매 중이며 정가 168.000원으로 비싼 가격에 판매 중이지만 

공구 기간에는 97.000원 + 배송비 3.000 = 100.000원에 구매가 가능해요.

 

그래도 가격대가 있어서 처음에 고민했었는데 그만큼 좋은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 있고, 효과가 좋아서 재구매 계속하다가 한 번은 이제 없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에 구매 안 했더니 바로 차이가 느껴져서 다시 구매하게 되더라구요. 그렇게 효과를 보니 비싼 가격이란 생각은 점점 줄어들었습니다. ㅎㅎ 


 

보람님 공구는 2시 이전 주문 당일 출고라 특별한 일 없으면 다음 날 수령이 가능하고, 저도 2시 이전에 주문하여 당일출고로 주문한 다음날 바로 받았습니다. 전형적인 급한 성격의 저는 별 거 아닐 수 있는 이런 당일출고가 너무 좋아요! 

 

tmi) 전에 한 번 공구 시기를 놓쳐서 다른 곳에서 주문했더니출고 자체도 늦고, 문의해도 새벽에 답장 오고 그것도 심히 늦은 새벽에^^.. 그 뒤론 놓쳐도 기다렸다가 무조건 보람차다에서 주문합니다. 무조건. 

 

뒷면엔 섭취 방법, 재료 등등이 적혀있고 유통기한이 나와있는데 넉넉한 편이네요. ㅎㅎ 

 

매번 열 때마다 생각하지만 비채리바 포장 느낌이 뭔가 선물 받는 느낌을 주는고급 진 느낌의 포장 ㅋㅋㅋ아마 정갈하게 나눠지고 단단한 포장에 골드 느낌도 들어있어 더욱 그런 것 같아요! 

 

살짝 과대포장 느낌이 있어서 차라리 포장을 줄이고 가격도 조금 줄였으면 하는 바람 ㅎㅎ.. 

 

비채리바는 인체에 유용한 40여 종을 복합시켜 만든 제품으로 내성도 없고, 특허까지 받아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특히 차전자피는 배변활동에 큰 도움을 주며 그 외에 효소 분말 등등 평소에 섭취하기 힘든 식이섬유를 비채리바 한 포에 섭취할 수 있어요.

 

한 통에 22개씩 들어있고 총 3박스로 = 총 66포로 구성되어 있어 직장에 하나 두기에도 편해요. 

 

비채리바 맛은?

 

처음에 먹을 땐 먹기도 힘들고 너무 맛없어서 "윽.." 했는데 계속 먹으니 먹기 힘든 것도 모르겠고, 심지어 가끔은 초코맛도 느껴지고 그러는데 후기 올라오는 거 보니 저만 그런 게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 비채리바에 스며든게 확실합니다.

 

섭취 방법

 

처음 섭취 시 1일 2포 / 아침 공복 1포, 저녁 1포

조금 적응하면 1일 1포 추천한다고 하시는데

저는 아직도 1일2포 (아침 공복, 저녁 식사 전) 먹어요.

 

한 번에 먹기에는 좀 많아 3번 정도 나눠 먹고

2잔 정도의 충분한 물과 섭취해야 효과가 더욱 좋으며 

너무 차가운 물과 마시면 복통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하셔서 미지근한 물을 추천하셨으나

저는 차가운 물과 먹지만 아직까지는 괜찮았어요! 

 

꼭 섭취할 때만 아니더라도 비채리바 먹고

물을 자주 먹으면 그날 평소보다 확실히 더 화장실을 잘 가게 되더라구요!

물은 이러나 저러나 많이 먹으면 먹을수록 좋으니까요🤍


복용후기

 

변비가 있을 땐 확실히 화장실을 훨씬 자주 가게 해주고

배변활동이 원활할 때 먹으면 안에 있는 숙변을 밀어내 주는 느낌?

개인적인 차이겠지만 안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들어 안 먹으면

그 전만큼 시원하게 비워지는 느낌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꾸준히 먹는 걸 추천드려요! 

 

특히 비채리바의 제일 장점은 다이어트 보조제 먹었을 때처럼 기분 나쁜 꾸룩하는 느낌이 아니라

자연스럽고 개운하게 보내주는 점이 제일 좋아요. 예전에 많은 보조제를 섭취해 봤으나 

특유의 그 느낌이 너무 불편하고 싫더라구요. ㅠㅠ 

 

제일 중요한 점은 다양한 식이섬유로 구성되어 내성이 없다 하니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지금보다 어릴 땐 모르고 무조건 보조제에 의존하려고 했는데 보조제가 간의 기능을 많이 손상시킨다고 해서 

그 전에 먹은 것도 후회되고 ㅠㅠ 개인의 차이겠지만 다이어트 약의 강도가 높은 걸 먹고나니 저는 몸이 안 좋아진걸

지금 많이 느끼고 있는터라 이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했어요. 

그리고 사실 이렇게 꾸준한 재구매인데 후기는 말해 뭐해죠 ㅎㅎ


부모님 선물로도 많이 구매하시고 저희 엄마도 제가 꾸준히 먹고 효과를 보니 이제 다 떨어져가는데 다음 공구 때 사두라며 ㅋㅋㅋㅋㅋ 엄마 인정 템은 찐이잖아요!? 내돈내산이지만 다들 좋은 효과 보셨으면 좋겠어서 심혈을 기울여 처음으로 길게 후기를 남겨봤어요:) 다들 현명한 구매하세요!